Minehub Marketplace 환불 약관
서론
본 환불약관은 고객이 스텔라아이티 주식회사(이하 운영사)에서 제공하는 Minehub Marketplace(이하 서비스)에서 구매한 제품의 환불 방법과 환불 정책을 규정합니다.
어떤 제품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Minehub Marketplace에서 7일 이내에 구매한 대부분의 제품은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Minehub Marketplace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Minehub Marketplace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디지털 제품으로서, DRM과 같은 무단 복제 방지 솔루션이 포함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한 후 1회 이상 다운로드한 경우에는 환불이 제한됩니다.
모든 환불 요청은 Minehub Marketplace의 판매자가 직접 검토하고 환불합니다. 판매자는 위 사항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환불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은 경우 판매자는 환불 요청이 접수된 경우 환불을 진행하거나, 문제 해결을 위한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약속을 제공해야 합니다
- 제품이 설명된 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 기술적인 오류로 제품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 제품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위 사항이 진실이지만 판매자가 환불을 거부하는 경우 Minehub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Minehub의 중재를 요청할 수 잇습니다.
제품이 환불된 경우, 환불된 제품의 재구매는 제한됩니다. 모든 환불 요청은 판매자의 최종 결정이므로 환불 요청이 거부된 경우 더 이상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없습니다.
환불 시스템의 악용 방지
환불 시스템을 악용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에는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자주 환불 요청을 제기하는 사용자
- 남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환불을 자주 요청하는 사용자는 판매자나 운영사의 재량에 따라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요청할 수 있나요?
Minehub 대시보드에서 [내 구매] 페이지에 표시되는 구매 기록 중 환불할 거래의 메뉴로 이동하여 환불 요청 생성을 진행하세요. 그러면 판매자에게 환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내 환불 요청이 부당하게 거절되었습니다.
모든 환불 요청은 각 제품의 판매자가 직접 검토하며, 환불을 처리합니다. 만약 환불 거부가 부당하거나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Minehub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한 금액은 어떻게 지급되나요?
환불 요청이 승인되고, 환불이 확정되었다는 안내를 받게 되면 결제할 때 사용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하지만, 결제한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을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Minehub 고객센터에서 구매자님과 협의 하에 다른 환불 수단으로 결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